몬스터 헌터 월드 '극베히모스'와 '일반 베히모스'의 패턴 차이점!!

Posted by 글쓰니˚
2018. 8. 27. 18:52 몬스터 헌터 월드/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gloss 입니다.

2018년 8월 넷째주에 극 베히모스 토벌 퀘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베히모스보다 더 강해지고, 빨라졌으며 그리고 특정한 룰을 따르지 않아 클리어가 불가능에 가깝도록 퀘스트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오늘 극 헤비모스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극 베히모스와 일반 베히모스와 변경된 부분!!

첫번째로 극 베히모스는 일반 베히모스와 달리 1페이즈부터 황도 메테오를 시전 합니다.

두번째로 섬광에 면역이 생겨서 섬광 3회째부터는 섬광이 통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3, 4 페이즈때 어그로가 탱커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어글이 끌렸을 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세번째로 대소용돌이 시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일반 베히모스때는 대소용돌이 시전 시간이 7초였으나, 3초로 짧아졌습니다.

네번째로 메테오를 포함한 모든 불속성 공격에 방어저하 디버프가 걸리게 됩니다.

다섯번째로 탱커에거 어글이 끌리지 않으면 일반 베히모스는 대소용돌이를 난사 했으나, 극 베히모스는 메테오, 대소용돌이, 낙뢰를 연사 합니다.

여섯번째로 극 베히모스는 일반 베히모스에 비해 공격력들이 일제히 다 상승하였습니다.

일곱번째로 3페이즈에서 파티의 DPS가 일정량에 도달하지 못하면 혜성이 없이 황도 메테오를 맞이해야 합니다.

여덟번째로 4페이즈에서는 황도 메테오가 3~4차례 떨어집니다.

아홉번째로 일반 베히모스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물리 공격 패턴이 3~4페이즈에 추가되어씁니다.

열번째 2페이즈안에 머리나 꼬리를 부위파괴할 경우 베히모스는 공략하기 쉬운 네르기간테 둥지로 이동합니다.


극베히모스의 난이도가 매우어려움으로 개발진의 의도에 따라 정말 소수의 사람들만 클리어 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도전하는 모든 분들이 클리어 하시길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