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차지액스 방어구 가이드 3편!! 방어구 추천!!

Posted by 글쓰니˚
2018. 8. 28. 21:57 몬스터 헌터 월드/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gloss 입니다.

오늘은 차지액스 방어구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보려 합니다. 차지액스 방어구는 보통 초반에는 증탄주와 포술주를 주로 사용하는데 스킬을 아직 장식주로 넣을수 없기 때문에 주로 사용되는 스킬이 붙은 방어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장식주를 맞추고 강력한 데미지를 폭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부위별 방어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1. 머리

용왕의 척안 α


약점특효 2, 소켓3 장식주를 넣을 수 있어 보통 다른 무기들도 많이 사용되는 방어구 입니다.


오그헬름 α, β



혼신 2가 있으며 홈이 있어서 추가적인 세팅이 가능한 방어구 입니다. 다른 무기에도 사용되는 방어구이며 장식주에 따라  α, β를 맞출 수 있습니다.


2. 상의

다마스크 상의 β

집중 2, 소켓1 짜리 3개가 있는 좋은 방어구이며, 대검도 같이 사용하시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도베르메일 β


공격 2, 소켓3 짜리 1개가 있으며, 공격4를 만들 때 유용한 방어구입니다.


크샤나딜β


장인 2, 소켓2 짜리 있으며, 장인 스킬을 챙길때 사용하기 좋은 방어구 입니다.


3. 하의

다마스크 코일 β


집중1, 소켓 1짜리 3개를 가지고 있어 방어구 세팅이 용이한 좋은 방어구입니다.


오그코일 β


공격 2, 소켓 2짜리 1개가 있는 방어구이며, 공격 4를 맞출 때 세팅하기 좋은 방어구 입니다.



간킨코일 β


파괴왕 1 들어가 있지만 소켓 2짜리1개, 1짜리1개가 있어 셋팅하기가  편한 방어구입니다.


4.팔

간킨암 β


가드성능 1, 소켓 2짜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차지액스 운영 중 가드강화를 하고 가드를 하면 뒤로 밀리지 않고, 스테미나 소모량이 줄어듭니다.


디아네로암 β


집중1, 소켓 2짜리 1개, 소켓1짜리 1개가 있으며, 집중을 보충할 수 있으며 장식주도 2개 넣을 수 있어 방어구 셋팅이 용이 합니다.


5. 신발

가마루 그리브 β


포탄 장전수 UP이 붙은 바지이며, 증탄주라는 장식주가 없을 경우 세팅하기 좋은 방어구 입니다. 


데스기어페르제 β


장인2, 소켓1 짜리 1개가 있는 방어구 이며, 장인 스킬을 챙길때 사용하기 좋은 방어구 입니다.


엠프리스그리브 β


체력2, 소켓2 짜리 2개가 있는 방어구 이며, 초반에 기본 체력이 모자랄때 사용하면 좋은 방어구 입니다.


6. 호석

포술의 호석III


초반에 제일 먼저 맞추어야 하는 호석입니다. 포술주는 3개를 먹어야 하는데 포술주가 쉽게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장인의 호석III


방어구에 장식주에 포술주를 장착하였다면, 장인의 호석으로 갈아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장인의 호석은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조사단 퀘스트로 제작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몬스터 헌터 월드 차지액스 무기 가이드 1편!!


몬스터 헌터 월드 차지액스 무기 가이드 2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