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버섯 버프, 이렇게 해보세요!

Posted by 글쓰니˚
2018. 8. 29. 23:36 몬스터 헌터 월드/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gloss 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퀘스트를 받고 수렵전이나 사냥 중간 중간 버프를 사용합니다. 버프의 종류로는 식사버프, 열매 버프, 가루 버프, 물약 버프, 버섯 버프 등 다양한 버프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버프가 있지만 버프 약을 만들려면 모아야할 재료가 많습니다. 솔직히 많이 귀찮죠;; 

그래서 우리는 구하기도 쉬우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버섯버프로 손쉽게 버프를 사용해봅시다.


버섯버프의 장점

파티 사냥 시 공격, 방어 버프로 많이 사용하는 귀인의 가루, 경화의 가루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버프효과가 풀려버리지만 버섯버프는 수레를 타기전까지 버프가 유지되는게 큰 장점입니다.


버섯의 종류와 버섯의 효과

제가 사용하는 버섯버프의 종류는 4가지 입니다.

마비버섯, 니트로버섯, 만드라고라버섯, 도깨비니트로버섯 입니다. 그리고 버섯을 먹기 위해서는 장비 스킬 중 버섯애호가 Lv3가 있어야 버섯을 먹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비버섯 : 방어력 상승(경화약 효과 동일)



니트로버섯 : 공격력 상승(귀인약 효과 동일)



만드라고라 : 체력 최대 상승(비약 효과 동일)



도깨비니트로 버섯 : 일정시간 스테미너 감소(강주약 효과 동일)



버섯애호가 스킬을 띄워보자

버섯애호가 스킬은 3레벨을 띄워야 버섯을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버섯애호가 스킬을 마추는 것은 간단합니다. 



투구 : 모스페이크 α (버섯애호가 Lv2)



호석 :  버섯애호가의 호석 (배섯애호가 Lv1)


이렇게만 착용하면 버섯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수주해서 캠프지역에서 버섯애호가 Lv3의 장비를 착용하고 마비버섯, 니트로버섯, 만드라고라버섯, 도깨비니트로 버섯먹고 섭취 후 식사버프를 먹습니다. 주로 공격력(대), 방어력(대), 속성내성(대)를 주로 먹습니다.

식사버프는 중첩적용이 가능하니 꼭 챙겨서 먹고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사냥하시는 원래의 장비로 변경하시고 사냥을 나가시면 됩니다.


조금 귀찮킨하지만 이 버섯버프로 수레를 한번이라도 작게 탈 수 있을껍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헌터 생활 하세요.






반응형